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햄을 빼려면 2천원 추가?! 트위터 논란의 김밥집은 어디?

목차

    트위터 발 김밥집 논란

     

    이 김밥집은 특이하게도 김밥에 들어가는 당근, 햄, 단무지, 맛살등을 빼려면 추가 금액을 내야 한다고 한다. 보통은 재료가 덜 들어가는 만큼 가격이 저렴해지는 것을 예상하지 않나?

     

    하지만 여기서 더 문제가 되었던 점은 이를 이상하게 여긴 한 고객이 카카오톡으로 해당 사실을 문의하자, 오히려 이런 것을 물어보는 사람은 처음이라는 식으로 대답한 김밥집 사장님의 태도..

     

    김밥집 사장님 카톡 내역

     

    내용을 자세히 읽어보니까 이 김밥집은 당근등을 빼달라고 하면 다른 재료를 더 채워주기 때문에 추가금액을 받는다고 한다. 무슨 재료를 얼마나 채워주는 지는 모르겠지만 좀 비싼 느낌은 있다..

     

    하지만 어쨌든 그렇다고 하면 이러이러하다 하고 조리있게 설명하면 되었을 것 같은데 학생이냐는 둥 이런 질문을 하다니 대단하다는 둥 이야기를 하는 것을 보면  사장님이 손님들을 대하는 방법이 분명히 미흡한 점이 있어 보인다.

     

    이 정도면 오히려 7년을 장사하셨다는 데 그동안 어떻게 버틴거지 라는 생각이 든다.

     

    호기심이 생겨 찾아봤더니 해당 매장에 관한 과거에 다른 이야기도 있었다. 

     

    과거에도 있었던 논란

     

    https://www.news1.kr/articles/?5204655

     

    김밥집 사장 "12인분 싸느라 저녁 매출 포기, 다음엔 많이 시키지 마"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배달 앱으로 김밥을 배달시켰던 손님이 업체 측의 황당 대응에 별점 1점을 남긴 사연을 전했다.19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인스타 맛집에 배민 리뷰(논

    www.news1.kr

     

    어떤 고객이 삼겹살 김밥(이 집에서 맛있는 메뉴인듯)을 12인분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배달이 늦어져 "맛있었으나 배달이 늦었다" 라는 후기를 남겼고, 이에 사장님이 메뉴에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미리 표기도 했고 저녁 매출을 포기하며 배달을 보냈는데 그렇게 이야기를 한다며 발끈한 것이 원인이다.

     

    과거에도 고객을 응대하는 방식에서 여러가지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1인 매장을 운영하고 계신 것 같은데 주문이 몰리면 혼자 소화하는 게 힘든 것 같다. 

     

    그런데 과거에 리뷰를 죽 보다 보니 서비스, 배달 시간 등에 대한 불만은 상당히 많은데, 맛에 대한 리뷰는 대부분 좋았다. .....하지만 맛있었다 라는 평이 대부분이다. 집만 가까우면 나도 시켜먹고 싶은...!!

     

    다음에 서울에 가면 꼭 시켜먹어 봐야 겠다.

     

    논란의 김밥집 이름

    논란의 김밥집 정보